G.X

혼자서 심심하게 운동하는 것이 아닌, 단체로 즐겁게 운동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PROGRAMG.X

GX(Group eXercise) 개요

혼자 심심하게 운동하지 말고, 단체(Group)로 운동(eXercise)하여 자신감과 즐거움을 찾자~!

많은 여성분들께 사랑받고 있는 GX는 에어로빅, 필라테스, 스포츠댄스, 킥복싱, Body Sculpt, Shape Up, 요가, 볼스트레치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조이다이어트라이프 스포츠클럽은 GX 프로그램을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국내 우수 강사진을 구성하여 프로그램을 구상하고 수행 후 운동량 대비 효율 통계치를 자료화하여 더욱 강하고 매력넘치는 프로그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 니다.

운동은 혼자하는 것보다 단체로 리듬에 맞춰 같이 즐기는 것이 훨씬 유쾌하며 즐겁습니다. GX를 통해 운동의 동기를 보다 활기차게 넓혀보세요


GX(Group eXercise) 프로그램 종류

  • 에어로빅 입문
    운동 초보자나 적당한 양의 유산소 운동을 원하시는 초보자들에게 적합한 운동입니다. 쉽고 강도가 낮으며 기본 동작을 바탕으로 초보자들을 위한 교육에 중점을 두는 수업입니다.
  • Belly Dance
    허리를 중심으로 움직이는 춤으로 중동댄스의 기본으로 자세를 잡아주고 복부,둔부의 곡선을 살려주는 프로그램
  • A.B.T
    여성들의 최대 관심 부위인 파워존 복부, 힙 , 허벅지를 집중적으로 공략하여 탄력있게 만들어주는 클래스
  • Body Sculpt
    덤벨을 사용한 전신근력 프로그램,가벼운 무게로 횟수를 반복하므로 근육의 섬세함을 증진시켜줍니다.
  • Shape up/Body Shape
    덤벨을 이용한 유산소성 전신근력운동 , 더불어 코어트레이닝과 함께 균형 잡힌 몸을 만들 수 있는 클래스
  • Resis Ball
    볼을 이용한 근력수업으로 균형감각을 높이고, 신체균형을 잡아주어 균형 잡힌 근육형성을 위한 클래스
  • 필라테스
    근육의 크기를 키우지 않고도 체력을 강화 시키며 ,몸의 자각력과 조정력을 높이고 유연성과 민첩성을 증진시킴
  • 요가
    자세와 호흡을 가다듬고 명상을 통하여 정신을 순화, 심신을 정화시키는 클래스
  • 스트레칭
    몸을 유연하게 하고 이완시키는 다양한 기술로 유연성과 혈액 순환에 중점을 두는 클래스
  • 볼 스트레칭
    짐볼을 이용한 스트레칭 클래스
  • 밸런스(Balance)
    요가, 타이치, 필라테스, 스트레칭이 조합된 퓨전 바디 마인드 프로그램
  • 스텝(Step)
    계단식 기구를 이용한 유산소 운동으로 운동 속도와 강도 조절이 가능한 심폐 근력 및 지구력 향상
  • Intro
    초급자 스텝를 위한 프로그램
  • Let's dance
    유행하는 음악에 맞추어 다양한 안무로 흥미가 있고 신나는 음악과 함께 스트레스 해소
  • Turbo Kick
    태권도와 복싱,에어로빅스의 리듬이 더해진 유산소 프로그램. 파워있는 동작을 통해서.(상체:잽,펀치,훅 등 하체:킥,니킥 등)스트레스 해소